연남동 핫플 프리미엄 양고기 무한리필 다녀왔습니다.
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여행,맛집생활

연남동 핫플 프리미엄 양고기 무한리필 다녀왔습니다.

by 슬기로운 주부생활 2020. 11. 6.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연남동 핫플 양고기 맛집을 다녀왔어요. 연남동 정말 먹을 곳이 많은데 오늘 제가 다녀온 곳은 양고기 맛집으로 핫플인

[히츠지야4.5] 예요. 퇴근하고 맛있는 양고기를 사준다길래 갔는데 정말 사람들이 많았어요. 

 

히츠지야 
주소 : 서울 마포구 연남동 229-55 / 전화번호 : 0507-1310-5207 
주문한 요리 : 타베호다이 코스 35,000원 무한리필
코스  :
타베호다이코스는 홋카이도식 저온숙성 양갈비 + 프리미엄 램 생 등심 구이 + 프리미엄 램 생 양념 갈빗살 구이 +일본전골 나베 +_ 생 램 치즈 함바그

 

참고로,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데, 함바그를 주문하면 고기 리필이 안된다는 사실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히츠지야는 전통 북해도식 양갈비 화로구이 전문점이예요. 사람이 너무나 많아서 놀랐지만, 더욱 놀란 건  가게 분위기였어요. 

오랜만에 느낀 북적거리는 분위기와 직원들의 우렁찬 인사에 깜짝 놀랐어요.

코로나 QR 인증을 마치고 가게에 들어갔어요. 

마치 시간여행과 잠시 일본에 온듯한 기분이 들어서 한껏 분위기에 취할때쯤 뜨거운 화로가 들어왔어요. 
정말 사진을 찍으려고 하니 사람이 없어서 안쪽 홀을 찍을 수 있었어요. 일본 갬성 확 와닿는 이 분위기 너무 좋더라고요. 
붉은 화로를 보고있으니 정말 기분이 차분해지면서 양고기 맛있게 먹을 준비를 했습니다.  
기본으로 제공하는 소스예요. 고기가 나오면 찍어서 먹는 소스인데 평범했어요.
처음 고기를 구울때는 직원분들께서 도와주시더라고요. 양고기를 제대로 배부르게 먹는 날이예요. 그리고 일본식 전골이 나왔는데 정말 맛이 좋았어요.
히츠지야에서 양고기를 무한리필로 먹으면서 아쉬운점이라면 양고기의 특유의 질린 맛을 잡아줄 반찬이 없다는거예요.
부추와 함께 먹을 야채는 있지만 삼겹살에 같이 먹는 절임양파라던지 뭔가 칼칼한게 있으면 좋겠지만 위에 사진에 있는 야채가 다예요
뜨거운 화로에 맛있게 구워지는 양고기가 너무나 먹음직해서 기다리는동안 힘들었습니다. 
고기만 먹으면 허전할것 같아서 주문한 건강식 밥이였어요. 맛은 야채와 야채 육수를 넣은 맛이었어요.
주물이 너무나 멋지죠? 진짜 오늘 제대로 양고기를 먹는날이예요.
처음과 다르게 양고기 무한리필을 많이 할것 같았지만 막상 먹어보니 물리더라고요. 역시 김치가 있어야 하는데 없어서 그런가봅니다. 
비록 리필은 한번밖에 못했지만 있는 고기를 맛있게 먹었어요. 마지막으로 함바그도 먹고 치즈 한가득 올려서 먹었어요. 
이 역시 배가 불러서 조금 먹었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프리미엄 양고기가 들어간 함바그 위에 풍성하게 올라간 치즈 너무나 맛있겠지요?

오랜만에 연남동 핫플 맛있다는 소개로 방문하게 된 히츠지야 무한리필 양고기 풍성하게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