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가면 꼭 먹어본다는 포천갈비 맛집 내돈내산 갈비이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여행,맛집생활

포천가면 꼭 먹어본다는 포천갈비 맛집 내돈내산 갈비이용후기

by 슬기로운 주부생활 2020. 11. 8.
728x90
반응형

포천을 처음 방문했던 저는 포천에 이렇게 포천갈비맛집이 많다는 사실을 이번 여행을 통해서 알게 되었어요.

어딜 가나 포천이동식갈비 식당이 많아서 어딜 가야 하나 고민이던 찰나 지인을 통해 추천을 받은  [석천가든] 식당은 포천아트밸리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포천아트밸리에서 산책을 하고 들려서 식사를 하게 되었는데 정말 최고의 선택이었어요.

 

석천가든
주소 :  경기 포천시 신북면 독곡길 11 / 전화번호 :  031-535-7770
석천가든은 포천 아트밸리 근처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고, 야외에서도 먹을 수 있고, 실내에서도 먹을 수 있다는 게 장점이었어요.
그리고 가격 대비 양과 맛도 뛰어났어요. 

포천이동식갈비 맛집이 많은데 고민하다가 지인 추천을 받아 오게된 석천가든은 마치 시골집에 온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아이가 있어서 갈비집에 가면  제일 신경쓰는 부분이 환기가 되는지 여부인데 이곳은 야외에서 여유롭게 먹을 수 있다는게 최고의 장점이었어요. 
야외에서 먹는 사람들을 보니 냄새도 안나고 너무 여유로워보였어요. 그리고 아이들이 자연에서 뛰어다닐 수 있어서 먹을때 편안하게 먹을 수 있다는 또 하나의 장점이 있어요. 
야외에서 들어와서 테이블 번호를 말하고 자리에 앉으면 되더라고요. 
석천가든은 모두 국내산을 사용하고 있고, 각종 야채는 직접 농사를 짓고 있다고 하네요. 
들어가는 입구에서 찍은 사진이예요. 포천아트밸리도 예뻤는데 석천가든도 입구가 너무나 아기자기하고 예뻤어요. 
작지만 자세히 보면 아기자기한 장식품들도 있고, 미니 골프장도 있더라고요. 
멀리서 저희 딸이 원숭이가 있다고 해서 잘못본지 알았는데 정말로 원숭이 모형이지만 타잔처럼 매달려 있더라고요. 
자리에 앉아있으니 숯을 내주더라고요. 얼마나 집에 있는 호박고구마가 생각이 나던지...
신선하고 싱싱한 반찬들이 나왔어요. 참 재미있었던게 반찬으로 큼직한 조개가 나와서 맛있고 푸짐했어요. 반찬도 맛있는 석천가든이었어요. 
그리고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줄 도토리묵이 너무나 맛있어서 두그릇이나 먹었어요. 
포천이동식 갈비도 먹고, 한우명품갈비도 먹고 배터지게 갈비를 맛있게 먹는 날이었어요. 
된장찌개도 추가해서 먹었어요. 야외에서 먹는 갈비맛은 단연코 최고였어요. 
맛있게 밥을 먹고 나가는 길 예쁘게 핀 노란 꽃을 보니 기분좋은 여행의 마무리가 되었어요. 

포천아트밸리 근처 식사할 장소를 찾다가 지인을 통해 알게 된 석천가든은 정말 최고였어요. 

포천 맛집으로 추천할 만큼 고기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고, 내돈내산 이렇게 분위기 좋은 포천 갈비 맛집에서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참 감사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