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가볼만한계곡 근처 맛집 북한산 사슴집
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여행,맛집생활

서울 가볼만한계곡 근처 맛집 북한산 사슴집

by 슬기로운 주부생활 2021. 7.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북한산 맛집으로 유명한 사슴집이예요.  사슴집 위치부터 알려드릴게요.

사슴집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사슴집은 은평한옥마을 바로 옆에 위치해있어요. 마시길 근린공원길을 따라 가면 사슴집이 보이는데요. 지나가는길 옆에 식당이 갑자기 나와서 여기가 맞나 살짝 애매한 다리에 위치해 있어요. 실제로 북한산 둘레길 중간에 위치해 있어서 둘레길 맛집이라고 부르기도 하더라고요. 

사슴집은 식당의 모습이에요. 실내는 없고 자연 속 야외에서 먹는 곳이라서 모기랑 파리가 조금은 많아서 위생상 살짝 걱정이 되었어요. 

보이시는 대로 마시길 구간 중간에 위치해 있어서 먹는 중간에도 사람들이 지나갈 수 있어요 최대한 안쪽에 앉으시는 걸 추천합니다.

사슴집의 가장 큰 특징 중에 하나는 바로 이 계곡이에요. 식사도 할 뿐만 아니라 바로 옆 계곡에 발을 담글 수 있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어요.

계곡 옆 식당에서 식사를 하려고 했는데 결국 작은 수영복을 입고 수영을 하겠다는 딸을 말릴 수 없어 옷을 갈아입고 발을 담그며 밥이 나올 때까지 기다리게 되었어요.

 

한참 물놀이를 하다가 드디어 메인 요리 한방 오리백숙이 나왔어요. 반찬부터 소개할게요.

한방오리백숙은 양이 정말 푸짐했어요. 보기에도 너무나 먹음직한데 실제로도 너무나 맛이 좋았어요.

반찬들은 정말 아삭아삭하고 맛이 좋았어요. 특히 오이 장아치가 백숙과 잘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북한산 사슴집 종종 지나가서 꼭 한번 먹어보고싶었는데 한번쯤 꼭 한번 드셔보시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참고로 제가 주문한 한방오리백숙은 65,000원이었어요. 미리 주문하시면 바로 먹을 수 있으니 혹시라도 예약을 하시면 아래 전화번호 참고하시길 바래요.

 

ㅣ 북한산 사슴집 전화번호 : 02 381 6688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