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효자동맛집 김봉창코다리 먹어본후기
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여행,맛집생활

고양효자동맛집 김봉창코다리 먹어본후기

by 슬기로운 주부생활 2021. 7. 14.
728x90
반응형

코다리가 생각나는 요즘 어디가 좋을까 검색하다가 북한산 둘레길을 따라 위치한 고양 효자동에 위치한 김봉창 코다리 집을 다녀왔어요. 

김봉창 코다리집의 위치는  은평구 방면으로 가는 도로에서 보면 바로 보이는데 놓치면 다시 돌아가야 하니 잘 보셔야 해요.

코다리 조림은 1인에 11,000원이에요.  갑오징어도 너무나 맛있게 보였는데 다 먹을 수 없어서 코다리찜만 주문했어요. 

식당 내부의 모습이예요. 

정성껏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는 문구가 왠지 모르게 감사했어요. 주부가 되고 나서 느낀 건 바로 누군가 밥을 해주면 참 감사하다고 느껴요. 

주문한 코다리찜이 드디어 나왔어요. 너무나 먹음직하더라고요. 특히 쫄깃쫄깃한 떡이 너무나 맛있었어요. 

김에 코다리와 떡과 콩나물을 싸서 먹었는데 정말 맛이 좋더라고요.

특히 양념이 맛있어서 밥까지 쓱싹쓱싹 비벼서 먹었어요.  코다리찜은 언제나 맛있었는데 특히 요즘 같은 더운 날에 더 먹어야 맛있는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