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가볼만한곳 - 아이와 가볼만한 생태곤충원 사전예약필수
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여행,맛집생활

아산가볼만한곳 - 아이와 가볼만한 생태곤충원 사전예약필수

by 슬기로운 주부생활 2021. 7. 28.
728x90
반응형

5살 딸아이가 있어 아이와가볼만한곳으로 많이 주변을 검색하다가 알게 된 아산 생태곤충원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코로나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될만큼 사람이 없어서 여유롭게 구경을 할 수 있어서 너무나 좋았습니다. 우선 위치부터 소개해드릴게요.

ㅣ 아산 생태곤충원

ㅣ 주소 : 충남 아산시 실옥동 

ㅣ 전화번호 :  041-538-1980

영업시간

      매일 10:00 - 18:00 하절기(3월~10월)하절기(3월~10월)

      매일 10:00 - 17:00 동절기(11월~2월)동절기(11월~2월)

     공휴일 휴무1월1일,설날 전날,설날,추석 전날, 추석날

     월요일 휴무 월요일이 공휴일인 경우는 그다음 날 휴무

참고로, 아산생태곤충원을 이용하시려면 꼭 사전에 예약해야 합니다.

사전예약 사이트 : https://www.asanfmc.or.kr/insect/

제가 방문했던 날은 촉촉한 비가 내려 실내에 들어가니 다소 쌀쌀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생태곤충원 입구에 위치한 조형물들과 연못이 있었습니다. 생태곤충원이다 보니 그냥 지나치지 않도록 물고기와 각종 볼거리가 많아서 참 좋았어요. 

아산시 생태곤충원 바로 옆 아산 환경과학공원 아산 그린타워는 상당한 높이더라고요. 처음에는 그린타워가 있는지 모르고 들어갔는데 타워도 방문할 수 있어 참 볼거리가 많아서 좋았어요. 

입구에 있는 식물들이 예쁘고 초록 초록한 분위기가 이곳에 오기를 잘했다고 생각했어요. 그럼 지금부터 아산 생태곤충원에 있는 각종 곤충들을 보여드릴게요. 포스팅을 하다 보니 소름 돋는 벌레들이 있어 깜짝 놀랐어요. 

생태곤충 원안에는 아이들이 직접 눈으로 보기도 하지만 만져볼 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 있었어요. 

이곳은 아타그린타워예요. 맨 탑으로 올라오면 커피도 마실 수 있고 식사도 할 수 있었어요. 배가 살짝 고파서 식사를 주문했는데 맛있어서 더욱 놀랐어요. 

그린타워 위에서 바라본 모습이에요 저는 살짝 안전불감증이 있어서 근처도 못 가겠는데 식사하는 곳이 모두 이렇게 되어 있어서 먹는 동안 마음이 불안했어요. 

파스타와 허니버터 브래드를 주문했어요. 맛은 정말 맛이 좋았어요. 

이곳에서 런닝맨 촬영도 했더라고요. 

금방이라도 도망치고 싶었지만 한 장의 사진을 위해서 참아보았어요. 

360도 전망을 통해서 바라본 아산시의 모습은 참 휑하니 아무것도 없었지만 구석구석 구경을 다녀보고 싶었어요. 

잠깐 타워를 먼저 보여드렸는데 지금부터 생태공원 구석구석을 보여드릴게요. 

쉽게 볼 수 없었던 동쪽 애물 방개예요. 

예나가 거북이에 관심이 있을 것 같은데 전혀 아니었어요. 

검은 꼬리 프레리독이에요. 오히려 물고기나 거북이보다 이런 친구들을 훨씬 흥미로워했어요. 

도마뱀은 생각보다 귀엽다고 하네요. 어떤 기준으로 보는지 참 궁금했어요. 

생태곤충원은 구석구석 알차고 볼거리가 많았어요. 특히 7세 이하 어린이들에게는 볼거리가 충분해서 꼭 한번 추천드리고 싶어요. 

다슬기도 있고, 물고기도 사는 작은 웅덩이예요. 

오늘 하루 종일 비가 촉촉하게 내려 관광하기도 참 힘든 날이지만 아산 생태곤충원 덕분에 알차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아산 가볼 만한 곳으로 꼭 한번 아이들과 곤충도 구경하고 그린타워에서 차 한잔 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