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돼지집 직접맛본 후기
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여행,맛집생활

하남돼지집 직접맛본 후기

by 슬기로운 주부생활 2022. 12. 13.
728x90
반응형

할말이 많고, 먹고만 싶고, 이야기를 많이 하면서 고기를 먹고싶다면 한남돼지집으로 가시면 돼요. 오랜만에 하남돼지집을 찾았어요. 3년전까지만해도 친구들과 하남돼지집에서 많이 먹곤했는데 코로나 이후로 오랜만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여전히 친절하시고, 고기는 참 맛있었어요. 김치도 맛있고, 사실 그것보다도 고기를 구워주는 얼마나 좋아요. 그리고 저같이 고기를 먹을때 말이 많고 손이 느리는 사람에게 고기를 구우라고 하면 많이 타요. 안타게 하려고 노력하면 고기집에서 고기를 먹었는지... 고기만 굽다 왔는지 정신이 없을정도이거든요. 

그런데 맛있게 초벌을 해서 나오고 빠르게 구워서 먹을 수 있으니 정말 최고예요.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잘라주기도 하고, 특히 김치를 먹기 좋은 사이즈로 길게 잘라주어 참 좋았어요. 

오랜만에 맛있는 먹은 하남돼지집 만족한 식사였습니다. 

제가 들린곳은 서여의도에 위치한 하남돼지집이었어요. 

주소 :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72길 6 여의도아크로폴리스 건물 안쪽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건물 안으로 쏙 들어가셔야 보입니다.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부터 저녁 10시까지 운영하구요 오후 1시 30분부터 5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이랍니다. 

전화번호 : 02 . 782. 0602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