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금빵으로 유명한 먼치스앤구디스 그로서리스토어
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여행,맛집생활

소금빵으로 유명한 먼치스앤구디스 그로서리스토어

by 슬기로운 주부생활 2022. 12. 11.
728x90
반응형

소금빵이 맛있다고 생각한건 바로 먼치스앤구디스 덕분이예요. 어느날 누군가 소금빵 맛집이라고 해서 사온 빵이 있길래 한입 뜯어서 먹어봤어요. 신선한 충격이라고 할까요? 처음 맛본 빵 맛은 그저 맛있네 보다는 또 한번 사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로서리스토어인데 빵이 유명하다니 참 독특한 이곳은 마치 유럽의 그로서리 스토어를 옮겨다 놓은듯한 곳이예요. 

사고싶은 소품들이 많았어요. 생각보다 가격도 저렴했고 살만한 것들이 많았어요. 인테리어 소품을 좋아하는 저에게 이런곳은 정말 천국이나 다름 없는 곳이예요. 

안팔것 같은 곳에서 파는 다양한 굿즈들과 소품들을 보니 지갑을 안열수가 없었어요. 

제가 느낀 이곳의 흥미로운것은 안팔것 같은 것들이 많았다는거예요. 그리고 외국에 잠시 온듯한 제품들도 판매하는게 제가 느낀 먼치스앤구디스의 매력이었어요. 

우드커틀러리도 필요한데 살까말까 망설이다가 결국 집어 들었지요. 

구경만 하다 가지 못하고 결국 여러가지 손에 들고 계산대로 갔어요. 

사실 소금빵을 꼭 사려고 왔기 때문에 다른 것들은 잠시 내려놓고, 빵부터 봤는데 다행히 오늘은 빵을 살 수 있었지요. 

비록 몇개밖에 남지 않아 이것이 왠떡이냐 하면서 구매를 했어요. 

그리고 하나만 살 수 없어 바나나와 초콜릿이 듬뿍 들어간 빵도 하나 샀어요. 

성수동에 가면 요즘 볼거리가 정말 많은데 소금빵은 꼭 한번 들리셔서 맛보시길 추천드려요. 

먼치스앤구디스 

전화 0507-1369-5294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