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슨빌피자 동국대점 먹어본 후기
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여행,맛집생활

잭슨빌피자 동국대점 먹어본 후기

by 슬기로운 주부생활 2022. 12. 13.
728x90
반응형

가끔은 맛있는 피자가 먹고싶을때가 있어요. 익숙한 피자의 맛 말고, 고소한 치즈에 얅은 도어 또는 신선한 맛의 피자 있자잖아요. 그리고 아주 오랜만에 배민으로 찾은 진짜 맛있는 잭슨빌피자를 맛보았어요. 패스츄리같은 도어와 아주 얅은 피자의 형태의 그 알짜만 있는 형태의 피자 있잖아요. 오랜만에 충무로에 일이 있어서 식사 겸 주문했는데 직접 가서 먹고싶을만큼의 맛집이었어요. 

아무리 설명해도 표현이 되지 않으니 사진을 보시면 이해가 되실거예요. 

저 얅은 도어 보이시나요? 물론 모두가 누구나, 그렇게 생각하겠지만 피자 치즈가 그냥 피자 치즈겠지라고 생각을 하겠지요. 저 역시 그랬으니깐요. 그런데 제가 맛본 이 피자치즈는 참 고소하고 더 풍미가 있었어요. 

일단 잭슨빌피자의 최대강점은 바로 얇은 도어예요. 그리고 페스츄리같은 식감이 주는 참 맛있는 맛이었어요. 

내돈내산의 오랜만에 발견한 인생 피자 배달맛집 잭슨빌피자 너무나 맛있게 맛보았답니다. 

예쁜 문구까지 써주시는 사장님의 센스와 맛있게 만들어주신 정성에 감사하며 잘 먹었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