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서시장 속 잔치국수와 김밥이 맛있는 옥이네김밥
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여행,맛집생활

연서시장 속 잔치국수와 김밥이 맛있는 옥이네김밥

by 슬기로운 주부생활 2022. 12. 19.
728x90
반응형

연서시장 맛집 두번째 방문이예요. 저도 검색해서 알게된 맛집인데 연서시장안에 위치한 옥이네김밥이예요. 시장의 김밥은 어떨까 궁금했는데 제가 생각했던 맛집이었어요. 평소에 소화가 잘 안되는 편이라서 김밥을 잘 못먹는데 오늘은 김밥이 너무 맛있어서 2줄이나 먹었어요. 

일단, 위치는 시장안에 있기 때문에 바로 찾는건 어렵지만 쉽게 설명하자면 시장의 쪽에 위치해요.  아래 지도와 같이 2번 출구에서 가장 가까운곳에 위치해요.

옥이네 김밥 메뉴는 매우 간단해요. 김밥 종도 매우 간한단한데 야채, 참지, 치즈, 소고기밥이 다예요. 그리고 잔치국수와 물, 비빔냉면, 비빔국수와 콩국수가 다예요. 그중 제가 먹어본건 바로 참지, 치즈김밥과 비빔국수예요. 

옥이네김밥은 마치 오마카세처럼 빙 둘러 앉아서 먹을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연서시장에 먹을게 너무 많아 여러가지를 사게 되었어요. 떡볶이와 튀김을 같이 먹어도 되는지 여쭤봤는데 친절하게 외부 음식인데도 먹게 해주셨어요. 물론 안되겠지만 마음을 아셨는지 허락을 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했어요. 

옥이네김밥 너무나 맛있게 보이죠? 치즈 김밥인데 모든 재료가 알차게 들어가 있어요. 이상하게 같은 김밥인데도 뭔가 집에서 바로 만든 김밥처럼 너무나 맛있었어요.

너무나 많은줄 알면서 비빔국수도 주문했어요. 옆 테이블에 계신분이 비빔국수를 주문했는데 너무나 맛있게 먹어서 먹고싶은 나머지 배가 불렀지만 주문을 했지요 그리고 직접 먹어보니 너무나 맛있었어요. 

산같이 싼 김밥이예요. 우왕 정말 너무나 맛있는 김밥이예요. 

은평 연신내 연서시장 옥이네김밥 혹시라도 가실일이 있다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 바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