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서시장 대한민국 김두래명인이 만드는 떡볶이 맛집 떡산
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여행,맛집생활

연서시장 대한민국 김두래명인이 만드는 떡볶이 맛집 떡산

by 슬기로운 주부생활 2022. 12. 18.
728x90
반응형

연신내역에 위치한 연서시장에 정말 유명한 대한민국 떡볶이 명인 김두래님께서 만든 떡볶이 맛집 떡산이 있어요. 저도 소문으로만 들어서 얼마나 맛있는지 어떤 스타일의 떡볶이인지 궁금했어요. 그래서 시간을 내서 가봤어요. 

제가 갔을땐 떡볶이가 한참 끊여서 쫀득쫀득한 양념에 빨간 소스를 볼 수 있었지만 사실 이렇게 빨간 양념은 매울것 같아 살짝 고민했어요. 

그래서 1인분만 주문했어요. 왜냐하면 먹다가 매워서 못먹을것 같아서 조금만 주문했어요. 

떡산의 떡볶이는 4,000원인데 양이 충분히 많았어요. 그리고 떡 사이즈가 상당히 커서 떡 하나를 먹는데 꽤나 시간이 많이 걸렸어요. 

그리고 또 맛있어 보이는 것중에 하나는 바로 어묵이었어요. 시원한 국물에 같이 먹고 싶었지만 연서시장에 먹을게 너무나 많아 고민하다가 떡볶이만 주문했어요. 

저도 처음 먹어본 평가를 해보자면  아래와 같아요. 

김두래떡볶이 정말 맛있게 먹었지만 같이 먹은 분들은 떡볶이 떡이 너무나 크다고 조금은 먹기 힘들어 했어요. 양은 4,000원만큼 충분했어요. 양념은 진했지만 사실 맵지 않고 달콤했어요. 너무 많이 먹으면 살찔것 같은 그런 맛 알죠? 그래서 너무 맛있었지만 많이 먹지 않기 위해 노력했어요. 연서시장은 처음 가본 곳인데 정말 맛있고 매력있는 시장이예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