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이 너무 맛있어서 놀란 맛집 김종구 식맛치킨과 옛날통닭
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여행,맛집생활

치킨이 너무 맛있어서 놀란 맛집 김종구 식맛치킨과 옛날통닭

by 슬기로운 주부생활 2023. 3. 2.
728x90
반응형

치킨이 너무 맛있어서 놀란 맛집을 소개할께요. 이곳은 은평 진관동에 위치한 김종구 식맛치킨과 옛날통닭이예요. 상호이름이 너무 길어서 저는 그냥 옛날통닭 맛집이라고 해요. 치킨을 자주 배달시켜 먹는데 우연히 지나가다가 간판을 보고 맛있어 보여서 주문했어요. 하나는 옛날 통닭이구 하나는 찹쌀통닭구이였어요.  

김종구식맛치킨, 옛날통닭 대표메뉴 소개해요

김종구 식맛치킨과 옛날통닭의 대표 메뉴는 바로 옛날통닭과 참쌀통닭구이예요. 가격은 옛날 통닭이 8,500원이고, 찹쌀통닭구이는 12,000원이었어요. 요즘 통닭이 기본적으로 2만원이 넘는데 가격도 착하고 얼마나 맛있는지 몰라요. 참고로 옛날통닭은 1인 1닭을 해도 될것 같아요. 저는 보통 통닭을 시키면 3~5개 정도 먹으면 어디상 먹지 못하는 입이 짧은 사람인데, 충분히 혼자 먹어도 될 만큼 양이 딱 좋았어요. 반면에 찹쌀통닭은 통닭안에 찹쌀이 굉장히 많아서 2명이서 먹으면 딱 좋을것 같아요. 

 

제가 맛본 2가지 맛 제외하고 가장 또 하나의 인기 메뉴가 있는데 그건 바로 누룽지 통닭이예요. 배달 주문이 들어와서 봤는데, 누룽지 통닭은 정말 가상비가 최고였어요, 바삭한 누룽지 위에 찹살 통닭구이와 어묵꼬치가 올라가 더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옛날통닭과 김종구 식맛치킨 저도 처음 맛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는 누룽지 통닭과 옛날통닭을 또 주문해보려고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