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차박여행 해보셨나요?
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여행,맛집생활

제주 차박여행 해보셨나요?

by 슬기로운 주부생활 2023. 4. 23.
728x90
반응형

제주여행을 많이 다녀봤지만 제주차박여행은 처음이었어요.  여기서 말하는 차박여행이란 차와 피크닉 그리고 캠핑을 결합한 개념이예요. 

그래서 차를 타고 다니면서 내가 쉬고 싶은 곳에서 차에서 간단한 피크닉과 캠핑을 하며 여행을 하는거예요. 보통 제주여행의 틀을 깨고 내가 쉬고 싶은 곳에서 쉬는거예요. 그런 제주차박여행을 너무나 하고 싶었는데 기회가 와서 너무나 좋았어요. 자연을 보고싶은 만큼 보고 때로는 잠도 차에서 자는거죠. 고급스러운 호텔과 리조트도 좋지만 이렇게 자연을 마음껏 편안하게 즐길 수 있어서 더욱 행복했어요. 제주 캠핑을 직접해보니 어떤점이 좋았고, 어떻게 즐겨야 할지 추천을 드리고자 글을 쓰게 되네요. 

1. 제주차박여행 : 차박여행에 필요한 피크닉 

제주캠핑을 다녀왔다고 하니 주변에서  많이 물어보시더라구요. 피크닉  용품을 어떻게 제주까지 가져갔는지 놀래시더라구요. 그런데 아니예요. 그냥 편안하게 원래 여행하듯이 여행짐만 잘 싸면 되요. 그리고 차박여행에 필요한 피크닉 용품은 제주에서 대여하는 곳이 있어서 이용하시면 되세요. 저는 <다랑아래> 라는 업체를 통해서 차박여행 피크닉 용품을 모두 한번에 대여했어요. 워낙에 용품들 준비가 꼼꼼하고 감성을 충족해줄 피크닉 용품들이 잘 준비되어 있어서 사실 몸만 가면 되요. 

어떤 소품들이 있는지 간단하게 소개시켜드릴께요. 피크닉 테이블과 매트와 캠핑 랜턴, 커피잔 그리고 와플메이커, 버너까지 모든 준비를 해주세요. 그리고 캠핑 의자, 큰 피크닉 테이블, 이불이 준비되어 있어요. 참고로 저는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캠핑을 즐기고 잠은 편안하게 리조트에서 자려고 따로 예약은 했어요. 

인디언행어와 렌턴행어까지 캠핑에 필요한 완벽한 캠핑 준비가 모두 준비되어 있었어요. 

2. 제주차박여행 : 캠핑차량을 렌트해야해요.

차박여행을 해보신분이시라면 어떤 차량을 빌려야 할지 알지만  제주차박여행이 초보라면 사실 어떤 차량을 대여해야하는지부터 알아봐야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검색을 해봤는데 캠핑을 위해서는 보통 SUV 차량을 준비해야해요. 차박캠핑이 가능한차량은 아이오닉, 카니발 이었구요. 저는 벤츠GLC 대여했어요.  

벤츠GLC캠핑 내부 구성은 넓고 좋았어요. 그리고 혼자 하기에는 어려울것 같아서 조금은 크고 벤츠 한번 타보고싶은 마음에 벤츠로 대여를 했는데 대 만족이었어요. 돈벌면 벤츠를 사야겠어요. 갑자기 돈벌고 싶은 욕망이 커졌습니다. 

제주캠핑여행을 직접해보니 너무나 좋더라구요. 제 인생에 있어 새로운 경험을 통해 새로운 영감을 받는 편인데 바로 이번 여행이 그랬었어요. 

혹시라도 제주차박여행을 계획하신다면 꼭 한번 미리 준비해서 즐기시길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