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산을 볼 수 있는 초대형 스타벅스 <더북한산점> 오픈
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여행,맛집생활

북한산을 볼 수 있는 초대형 스타벅스 <더북한산점> 오픈

by 슬기로운 주부생활 2023. 2. 18.
728x90
반응형

북한산을 볼 수 있는 초대형 스타벅스 <더북한산점>이 오픈해서 다녀왔어요. 진짜 말그래도 북한산이 파노라마처럼 보여지는데 너무나 웅당하고 공기가 맑아 참 좋아요.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 다양한 프로모션도 하고 있어서 알고 계시면 좋을 정보를 알려드릴께요. 

스타벅스 더북한산점 오픈과 프로모션

스타벅스더북한점이 오픈했어요. 일반 스타벅스매장과의 차별점이라면 초대형 규모의 스타벅스 매장이라는것이 가장 큰 특징이예요. 더북한산점 이전에 더양평 DTR점과 더북한산R점 경동 1960점, 대구종로고택점 여러 지역에서 독특한 스케일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스타벅스 매장들이 많은데 드디어 저희집과도 가까운곳에 스타벅스가 오픈하게 되었어요. 오픈과 동시에 다양한 프로모션이 있는데, 위에 말한 전국 5개 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자연을 담은 쑥 특화 음료예요. <더 그린쑥블렌디드> 와 <더 그린 쑥 크림 라떼>를 맛보실 수 있어요. 저도 너무 마시고 싶었지만 대기가 엄청나서 가장 빠르게 마실 수 있는 늘 먹는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스타벅스더북한산점의 또 하나의  프로모션인데 바로  MD상품 구매 시 3층 포토존에서 인스탁스 카메라로 사진을 찍어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었어요. 그래서 루프탑에 가면 포토존을 아예 만들어주셨는데 그곳에 가면 함께 찍을 수 있도록 직원분께서 촬영도 해주셔서 참 감사했어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핸드폰으로 촬영을 요청했는데 이 또한 멋있게 촬영을 해주셔서 감사했죠.  이 또한 줄을 서서 사진을 찍어야 한다는 사실 잊지마세요. 그래서 최대한 빨리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더북한산점만의 뷰포인트 

스타벅스더북한산점을 처음 방문했을때 눈에 띄는 점이 많았어요. 가장 첫번째 가장 큰 매력은 맑은 공기를 맡을 수 있는 북한산국립공원에 위치해 있어 말그대로 이곳에서만 볼 수 있는 절경이 있는데 그건 바로 북한산을 파노라마뷰로 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이었어요. 북한산은 고려시대부터 삼각산으로 불리며, 백운대, 인수봉, 만경대가 큰 삼각형 형태로 놓여져 있어요. 북한산을 기준으로 동쪽,서쪽, 남쪽에서 바라보는 모든 뷰가 정말 아름답고 서울 북쪽 어디에서도 눈에 들오오는 바위산으로 매우 아름다운 절경을 볼 수 있어요. 두번째 뷰포인트는 스타벅스에서 선보이는 초대형 스케일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스타벅스를 만날 수 있다는 점이예요.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굿즈들은 북한산 풍경을 간직한 MD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그 마지막으로 뷰포인트는 바로 초대형 스타벅스매장인만큼 다양한 장소에서 커피를 즐길 수 있어요. 1층은 계산을 하는 곳이 있고, 앉아서 자연을 볼 수 있지만 더 좋은 점은 야외 공원에서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2층은 넓은 높은 통유리를 통해 들어오는 햇살을 맞으며 3층 루프탑은 말그대로 도심 속 자연을 멋어나 북한산을 만끽할 수 있어요.  

스타벅스 더북한산점 위치와 주차장

스타벅스더북한산점은 북한산국립공원 초입구에 위치해 있어서 길을 차기는 참 편해요. 차량을 가지고 가신다면 스타벅스 전용주차장이 있지만 차량을 많이 댈 수 있을 만큼 크지 않아요. 제가 갔던 날도 평일인데 차량이 줄을 서서 들어가서 한참 기다렸는데 주차장 만차여서 차를 돌려서 나오는 차들이 많았어요. 북한산국립공원 초입구에 위치한 <북한산국립공원 북한산성제1주차장> 있어서 오히려 주차를 편하게 하고 싶다면 바로 옆에 있는 북한산성 제1주차장을 이용하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어요. 어차피 2곳 모두 유료이기 때문에 여유롭게 차를 대시기에 훨씬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만약에 차를 이용하지 않고 버스를 이용하신 분들이라면 북한산성입구에서 내려서 조금만 걸어서 올라오시면 되요. 길이 어렵지 않고 충분히 도보로 10분이내 도착할 수 있어요. 오히려 북한산국립공원은 주말에 차량이 많아서 주차를 하시는데 시간이 걸리고 버스를 이용하는게 어렵지 않아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것도 추천해요. 특히 스타벅스북한산점의 위치가 북한산국립공원의 초입구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멀지 않아서 부담없이 오실 수 있는 거리 라는점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 스타벅스 더북한산점 주소 : 서울 은평구 대서문길 24-11
  • 스타벅스 더북한산점 영엄시간 : 아침 7시 ~ 저녁10시
  • 스타벅스 전화번호 ㅣ 1522-3232
  • 스타벅스더북한산주차장비용 ㅣ 제가 방문했을때는 기본 30분무료라고 써있는데 실제로 주차사전무인정산기를 보니 금일 주차정산 불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출차를 해도 된다고 나오더라구요. 또한 주차장 담당하시는 직원분들이 있어서 빠르게 대응을 해주었지만 그게 비해 차량이 많다는 사실을 미리 알고 가시면 좋을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