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여행지 추천 연꽃이 아름다운 속리산 연꽃카페에 직접 다녀왔어요.
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여행,맛집생활

8월 여행지 추천 연꽃이 아름다운 속리산 연꽃카페에 직접 다녀왔어요.

by 슬기로운 주부생활 2021. 8. 2.
728x90
반응형

8월 여행지 추천으로 속리산 계곡을 추천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는 연꽃이 아름다운 속리산 연꽃 카페에 다녀왔어요.

속리산 연꽃 카페로 유명한 로터스블러썸은 매우 유명한 정이품송 바로 근처에 있어요.

ㅣ주소 : 보은군 속리산면 법주사로 104 

ㅣ 전화번호 : 10:00 ~ 22:00

 

속리산연꽃카페에 방문한 시간은 저녁 6시였어요. 뜨거운 여름 햇빛이 뜨거웠지만 산에 가려져 산책하기 참 좋았어요.

온통 초록초록한 세상 속 마스크를 써야 하는 답답한 현실이 안타까울 뿐이었어요. 

약간은 환공포증이 있으면 보기 어려운 연꽃 열매가 있었지만 활짝 만개한 연꽃이 너무나 아름다웠어요. 

맑은 하늘 아래 자연을 볼 수 있게 되어 자연에게 감사했어요. 

여유를 만끽하는 사람들의 뒷모습에도 여유로움이 묻어났어요. 속리산 연꽃 카페는 정말 넓었어요. 

이곳이 거의 시작이라면 저기 끝에 보이는 곳까지 산책을 즐길 수 있어요. 

아직 연꽃이 만개하지 않았지만 아름다운 연꽃을 곧 볼 수 있어요. 

속리산연꽃카페는 연꽃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멋진 나무들도 구경할 수 있어요. 

그리고 엄청나게 많은 잉어들도 살더라고요. 그런데 잉어들이 얼마나 많은지 제가 잘못 본 줄 알았어요. 

소나무가 너무나 멋지더라고요. 

나팔꽃도 참 예쁘더라고요. 

계절에 따라 다르겠지만 그늘 아래 산책하는 로터스블러썸은 참 평화로웠어요. 

외부에도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어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며 커피를 마실 수 있어요. 

로터스블러썸 카페 내부 모습이에요

연꽃 시가 한편 적어 있는데 참 멋진 시였어요. 소개해드릴게요. 

 

연꽃

만나러 가는 바람이 아니라

만나고가는 바람같이

엊그제  만나고가는 바람이 아니라 한두 철 전

만나고 가는 바람같이

내부가 시원하고 좋았지만,  커피 한잔 들고 산책하는 것도 꼭 추천해드려요.

루프탑도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위에서 바라본 연꽃정원은 참 예뻤어요. 

외부에도 손을 씻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어 산책하고 손을 씻을 수 있어 참 좋았어요. 

정원이 얼마나 잘 가꿔져 있는지 이곳에 있는 동안 마음이 힐링하는 기분이었어요. 

8월가볼만한곳으로 속리산 계곡을 추천했는데 계곡에서 신나게 물놀이를 마치고 여유롭게 로터스 카페에 들려서 산책하시길 추천해드려요. 

연꽃이 활짝 펴는 그날이 너무 기대되었어요. 

연꽃카페 중간에 정자도 있어서 쉴 수 있어요. 정자가 주는 한국의 미가 더욱 빛나는 풍경이에요.

중간에 이렇게 작은 연못이 있었어요. 올챙이도 있고, 거머리도 있고 다슬기도 보였어요. 생태공원같이 자연을 만끽할 수 있어 아이들과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해요. 

8월 여행지 추천하는 속리산 연꽃 카페는 제가 방문한 시간이 너무나 좋은 것 같아요 

아직도 여름휴가를 못 가신 분들이 있다면 8월여행가볼만한곳으로 속리산연꽃카페 로터스블러썸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