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가 선정한 좋았던 제품 TOP 3
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주부생활

주부가 선정한 좋았던 제품 TOP 3

by 슬기로운 주부생활 2020. 6.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주부생활입니다.

저는 내돈내산 포스팅만 하는 포스팅이오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주부가 선정한 편리하고 좋았던 제품3가지를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업체에 협찬 아니고요 100% 저의 자본으로 한것이오니 오해를 하지 말아 주시기 바랍니다. 

 

 

주부가 선정한 추천제품 TOP 3

TOP 1 육아 스트레스 탈모 잡아준 프리한마켓10  SNS대란템  더모티브컴플렉스

 저는 머리숱이 많은 편인데 유톡 새치머리가 많은 편이라서 자주 염색을 하곤 하죠. 그런데 어느 날부터 염색 때문인지 일 때문에 그런지 머리가 자꾸 빠지더라고요. 신기한 건 저는 아기 낳고도 머리가 많이 안 빠졌는데 최근에 머리가 숱이 줄어들 만큼 빠지니깐 갑자기 불안해지더라고요. 그래서 안 되겠다 싶어서 탈모에 좋은 샴푸를 알아봤어요. 저는 상품을 구매할 때 리뷰를 많이 보고 결정을 하는데 다른 탈모 샴푸보다 좋다는 피드백이 있었고, 린스 안 했는데 머릿결이 좋아졌다는 리뷰를 보고 구매를 했어요.

그런데 최근에 프리한마켓10에 소개가 되었더라고요. 그래서 속으로 음!! 잘 결정했어라고 생각을 했어요. 

 

[ 제품 실제 사용하고 내가 느낀 점 ]

제가 직접 느낀 [ 더모티브컴플렉스 ] 샴푸는 특유의 허브향이 있더라고요. 그게 머리를 감을 때 약간은 시원한 느낌을 들게 해 줬어요. 그리고

일반 샴푸랑 다르게 부드러운 것 같아요. 그래서 샴푸하고 물로 씻을 때 이게 다 씻긴 건가? 하는 느낌이 있었어요. 지금은 이제 의심 없이 그냥 물로 씻고 닦는데 처음에는 무한 반복 헹구기를 했답니다. 그리고 제가 집에 특수한 기계가 있는 건 아니어서, 두피가 깨끗해진 기분은 알 수가 없었어요. 하지만, 머리를 감을 때 평소 같으면 머리카락이 정말 많이 빠지곤 했는데 눈에 띄게 머리카락이 빠지지 않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머릿결이 부드러워진 건 사실! 하지만 리뷰에서만큼 엄청~좋아졌다 대박이다 이 정도는 아니었어요. 평소에 클렌징 폼도 약산성 제품이라서 이런 제품 들은 미끈미끈한 편이더라고요. 그래서 더모 티브 콤플렉스도 그러지 않을까 추측을 해보았습니다. 

 

 

TOP 2 진짜 간편한 발세척 풋브러쉬 

진짜 이거는 너무 재미있는 제품인 것 같아요. 왜냐하면 이 제품을 쓰고 느낀 점은 여름을 앞두고 정말 잘 샀구나! 입니다. 왜냐하면 여름은 땀이 많이 차기 때문에 발에서 냄새가 나서 어디가나 특히 신발을 벗도 들어가는 곳이라면 너무나 불편하더라고요. 그런데 발세척 풋브러쉬는 발전용 샴푸를 칙칙 뿌리고 발을 비비면 끝이예요. 손가락이 발을 만지지 않아도 되요. 이게 진짜 좋았어요. 사실 발에 무좀이 있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손으로 내 발을 쓱쓱 닦을 때마나 느꼈는데 왠지 뭔가 내 발이지만 찝찝하다? 이랬는데 너무나 편했어요. 집에 오자마자 아이가 안아달라고 할때가 종종 있어요. 그러면 신속하게 움직여야 하는데 화장실에서 절차가 길면 기다려주지 않거든요. 그래서 신속하게 절차를 줄여주고 빨리 씻을 수 있어서 너무나 좋았어요.

 

[ 제품 실제 사용하고 내가 느낀점 ]

순서는 이렇게 사용합니다. 발매트를 올려놓고, 발에 살짝 물을 묻혀줍니다. 그리고 발 샴프를 발등에 찍찍찍 뿌려줍니다. 그리고 발과 발을 조물조물 비벼줍니다. 그리고 발가락을 살짝 벌려서 문질러주세요. 그러면 발가락 사이사이 샴푸가 묻어서 좋습니다. 그런데 사용하고 일주일은 간지러워서 살살~~ 하면 으악~~ 너무나 간지러워요. 발 세척을 잘하려면 참아야 해서 요즘은 풋브러쉬 사이사이 발가락을 문질러줍니다. 발샴프는 살짝 시원하고 상쾌한 향이 나요. 그래서 일단 발 냄새를 빠르게 없애주는 느낌이에요. 그리고 더욱 편한 건 발을 빠르게 씻을 수 있고 손이 발에 하나도 가지 않는다입니다. 

그리고 혹시라도 여름이라서 냄새가 자주는 편이라고 생각이 든다면 꼭 이 샴푸라도 사서 집에서 놓으면 잘 쓸 것 같았어요.

 

 

 

TOP 3 히말라야 핑크솔트치약

언니 집에 갔는데 로션인 줄 알았는데 치약이더라고요. 그래서 자세히 보니 히말라야핑크솔트펌펑치약이라고 쓰여 있어서 신기했어요. 그래서 

치약에 히말라야~~ 까지 하면서 검색을 해보았죠! 알아보니 히말라야 바다에서 얻은 순도 높은 소금으로 인체에 필요한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어서 귀족 소금이라고 불리는데 그걸 함유한 치약이라고 해서 히말라야 핑크 솔트 치약이라고 하네요. 오호 그래서 언니 집에서 사용했을 때 좋아서 저도 구매를 했어요. 아 그리고, 파라옥시벤조산메틸, 파라옥시벤조산프로필, 타르색소, 벤조산나트륨 등 위험한 성분은 없었어요.

추가로 브라이트닝 효과를 지속시켜준다고 하네요. 지속이라는 단어 아시죠? 브라이트닝의 효과가 아니라 지속을 해준다..

 

[ 제품 실제 사용하고 내가 느낀 점 ]

일반 치약처럼 입 속이 엄청 시원하고 뻥 뚫리는 그런 기분은 없어요. 그런데 제품에 아이스카밍 민트향을 쓰면 입안이 상쾌하고 깔끔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입에 텁텁한 느낌이 없어서 너무나 좋았어요. 그리고 또 하나 제가 느낀 점은 케이스가 맘에 들었어요. 처음에 저도 로션인 줄 알았다고 했는데 일반 치약 모양에서 다른 느낌을 주고 샴푸처럼 케이스가 묵직하니깐 욕실이 깔끔해요. 제가 살짝 불만 중에 하나가 왜 치약은 샴푸린스처럼 세워져 있지 않고 점점 쓰면 쓸수록 누워 있는가... 이거든요. 그래서 저는 케이스가 매우 만족이에요. 

 

이상 주부가 추천하는 내돈내산으로 최근에 마음에 들었던 제품 TOP3 소개드렸습니다,

앞으로 한 달에 한 번씩 주부가 추천하는 마음에 들었던 좋은 제품 3가지 또 포스팅할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