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동명물 북촌손만두 직접 먹어본 후기
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여행,맛집생활

인사동명물 북촌손만두 직접 먹어본 후기

by 슬기로운 주부생활 2022. 9. 10.
728x90
반응형

북촌손만두 직접 다녀온 후기

인사동명물로 유명한  북촌손만두에 다녀왔어요. 물론 제가 간곳은 인사동 본점으로 간건 아니고,  롯데몰안에 있는 은평점과  경복궁서촌점에 다녀왔어요. 사실 비가 오면 생각나는 메뉴들이 있어요 그중 가장 먹고 싶은건 바로  국수예요. 북촌손만두는 칼국수가 유명한데 이상하게도 저는 북촌손만두를 생각하면 국수가 더 생각나요. 

인사동명물 북촌손만두  메뉴판이예요. 참고로 전메뉴가 포장이 가능해서 가끔 저는 세트메뉴를 사서 퇴근할때 집에서 자주 먹곤해요. 

6살 꼬마 공주님도 매우 좋아하는 메뉴예요. 신기하게도 국수 맛을 나는 꼬마 공주님은 오늘 따라 국수 육수가 더 맛있다며 맛을 평가하게도했어요. 

참고로 북촌손만두집은 반찬이 셀프로 먹고 싶은 만큼 덜아가서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저도 한번도 안먹어본 북촌손만두 돈까스를 처음으로 주문해서 맛보았어요. 정말 신기하게도 만두피로 만든 돈가스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진짜 맛이 좋았어요. 양도 많고, 돈까스의 신선한 맛이라고 할까요? 

북촌손만두 돈까스양은 제가 생각했던것  너무 많이 나와 결국 포장을 했어요. 포장해서도 집에가서 먹었는데 한끼 식사로도 충분했어요. 

북촌손만두는 여러 곳이 있어서 먹을때마다 역시, 하는 감탄의 육수는 모두 동일했어요.  비만오면 생각나는 메뉴 국수와 맛있는 만두 돈까스를 직접 먹어보니 정말 추천할만한 메뉴예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