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오노마호텔 수영장과 객실 후기
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여행,맛집생활

대전 오노마호텔 수영장과 객실 후기

by 슬기로운 주부생활 2022. 8. 25.
728x90
반응형

대전 출장을 자주 가는 편이라서 숙박할 일들이 많아요. 이번에 간 곳은 대전 유일한 5성급호텔 대전 오토그래프컬렉션을 다녀왔어요. 

대전 오노마호텔 어떤 곳일까요?

오노마라는 이름이 궁금했는 오노마의 의미는 고대 그리스어로 명성이란 뜻을 가진다고 해요. 오노마의 철학이 담긴 로고는 활기찬 에너지가 유기적으로 순환하는 움직임을 표현한다고 해요.  위치는 신세계 백화점과 같은 건물이지만 가장 높은이 호텔이고, 그 옆이 바로 신세계백화점이예요. 

 

주소 : 대전 유성구 엑스포로 1호텔 오노마 대전

예약 : 메리어트  홈페이지를 통해서 예약하면 메리어트의 혜텍 뿐만 아니라 포인트까지 적립되니 호텔을 예약할때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예약하시길 추천드려요. 

 

오노마 스위트 객실에서 머물렀는데 비지니스 객실보다는 파티나 숙박을 오래 하실 분들이라면 스위트 객실이 좋은것 같았어요. 거실과 같은 응접실이 있는데 그곳에 주방이 있어 마치 호텔이라기보다는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펜트하우스의 집이 느낌이었어요. 

바로 이 공간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다음에 혹시라도 친구들과 오게 된다면 레이디파티를 하기에 충분한 공간이예요. 화장실도 2개이고 다만 침대가 1개라서 그부분을 제외하고는 정말 마음에는 드는 곳이었어요. 

호텔을 자주 방문했지만 이렇게 집처럼 편안하게 구성된 곳은 몇 안되는 것 같아요. 특히 맘에 들었던건 커튼을 치면 대전의 전경이 한눈에 보이는 통유리창이 저녁에 보면 정말 너무나 아름다웠어요  

의외로 어디가 좋았어? 라고 물으면 많이 언급되었던 곳이예요. 바로 화장실 의외죠? 스위트룸을 예약했어라고 하면 다들 기대하는 가치가 있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넓은 화장실이예요. 우리집 방을 호텔처럼 꾸미고, 거실을 넓게 확장해서 넓게 쓰는건 언제나 가능해요. 하지만 집의 화장실을 넓게 쓰기란 정말 대담한 결정이 아니면 어렵기 때문이예요. 

엄청 넓은 사이즈는 아니었지만 사용하기 불편하지 않고 깔끔했어요. 

드레스룸인데, 정말 집같죠? 다음에  이사를 가게 된다면 드레스룸을 참고해야겠어요. 마음에 들더라구요. 

주방공간은 삼성 식기 세척기가 들어가 있었어요. 이정도면 정말 집이라고 해도 되지 않을까.. 스위트룸 구성이 알찼어요.  담에 친구들과 레이디파티는 무조건 이곳에서 하려구해요. 

화장실이 2개인데 거실쪽 화장실이예요. 전반적으로 화장실이 너무나 맘에 들었어요. 전경련회관의 가면 화장실이 마음에 드는데 바치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업무때문에 일찍 왔더니 1등 손님 인증샷. 조식 장소도 너무나 좋았어요. 

업무가 아니라면 정말 편안하게 호캉스를 즐기기 좋은 오노마 호텔 투숙 후기였어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