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역대급 크리스마스 홈파티 주인공인 [산타볼케이크] 이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여행,맛집생활

비주얼 역대급 크리스마스 홈파티 주인공인 [산타볼케이크] 이용후기

by 슬기로운 주부생활 2020. 12.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슬기로운주부생활입니다. 크리스마스 하면 절대 빠질 수 없는 건 바로 케이크예요. 올해는 가족 모두가 모일 수 없었지만 조촐하지만 저희 5식구만 모여서 홈파티를 했습니다. 저녁을 맛있게 먹고 후식을 먹으며 홈파티 준비를 했는데요. 오늘의 홈파티 주인공을 고민 고민하다가 신라호텔, 조선호텔,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3곳의 케이크를 저희 딸에게 보여주고 직접 골라보도록 했는데 4살 딸아이가 켄싱턴호텔 케이크를 보면서 이게 제일 예쁘다고 해서 2020년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켄싱턴호텔 케이크로 골랐습니다. 

 

켄싱턴여의도호텔
케이크 종류 : 산타 볼 케이크,  루돌프 치즈 케이크, 노엘 프레지에 케이크, 화이트 홀리데이 케이크 
구매한 케이크 : 산타볼 케이크 79,900원, 사전 예약하면 10% 할인이 가능했습니다. 

통통한 산타 할아버지 모양의 둥근 공 형태의 산타볼 케이크가 마음에 들었는지 보자마자 빨리 먹고 싶다고 재촉하느라 홈파티 준비를 서둘러했습니다. 딸아이가 골랐지만 참 잘 선택하였습니다.  

켄싱턴호텔산타볼 케이크는 투명 케이스로 산타볼을 잘 볼 수 있도록 포장이 돼서 사진 찍기 편해서 참 좋았어요. 빨간색의 둥근 모양의 산타 할아버지가 공 모양을 하고 있어서 4살 딸 눈에는 참 매력적이었는지 요리조리 살펴보더라고요. 

 

홈파티를 준비하는 동안 아빠와 산타 복장으로 갈아입고 사진을 찍으며 홈파티를 한껏 즐기면서 덩달아 저도 신이 나더라고요.

크리스마스케이크 정말 재미있고, 다양한 모양의 케이크들이 많았지만 올해의 선택은 정말 최고였습니다. 
케이크박스를 열자마다 모두들 빨간색의 예쁜 모양의 산타볼케이크가 너무나 예뻤습니다. 
딸도 신기한지 가까이 다가가 냄새도 맡고 산타 엄청 기대를 하네요. 
켄싱턴호텔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참 호기심을 자극하는 재미있는 케이크였어요.

산타할아버지 허리 벨트를 풀어서, 산타 머리를 들고 올리니, 산타볼의 뚜껑이 열리더라고요. 이것도 신기한지 손뼉 치는 딸이 너무나 귀여웠어요.

뚜껑을 열었는데 와우! 감탄과 함께 다들 사진찍느라 바빴네요.

산타볼 뚜껑을 열어보니 딸기가 한가득 들어 있는 케이크가 나왔어요. 직접 눈으로 보니 더 예뻤어요. 

궁금해하실까봐 산타볼케이크 영상으로 담아보았어요.

산타볼케이크 속에는 티라미수케이크와 생딸기가 한가득 들어있었어요. 포인트로 크리스마스트리와 산타 할아버지가  연주하고 있는 모습이 참 홈파티의 분위기를 즐겁게 해줘서 너무나 좋았어요.
한입 떠먹어보니 정말 너무나 맛있는 부드러운 딸기 티라미수 맛이였어요. 온가족이 케이크를 이렇게 빠른 속도로 먹어본적은 처음인것 같네요. 

크리스마스 홈파티, 오늘의 주인공이었던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켄싱턴호텔 산타볼 케이크 선택은 정말 최고로 좋았어요. 

하지만 맛있는 케이크를 많이 먹기에는 공 모양이라서 그런지 양이 적어서 다소 아쉬웠고, 사전 예약할 때 1개만 예약을 했는데 오늘 한 개 더 추가하려고 하니 한정 판매로 당연한 거지만 추가 구매가 안돼서 너무나 아쉬웠어요. 

이상으로 크리스마스 케이크 비주얼 역대급 켄싱턴 호텔 케이크 솔직한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