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 : 미스 디올 퍼퓸 헤어 미스트 언박싱
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건강,뷰티생활

카카오톡 선물 : 미스 디올 퍼퓸 헤어 미스트 언박싱

by 슬기로운 주부생활 2020. 12.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주부생활입니다. 카카오톡 선물로 미스 디올 퍼퓸 헤어 미스트 받았어요. 와우 정말 너무너무 감사했지요.

생일선물로 받은 미스디올퍼퓸헤어미스트는 100% 최고의 선물인 것 같아요.

 

슬기로운 주부생활이 알려주는 헤어 미스트 사용하는 꿀팁!

 

헤어 미스트의 향이 오래 유지하려면, 언제 미스트를 사용하면 좋을까요? 

제가 사용해본결과 머리를 감고 바로 미스트를 뿌리기보다 60% 헤어드라이기를 마치고 헤어 미스트를 2번 뿌리면 머리가 말리면서 오랜 향을 유지할 수 있었어요. 말리기 전부터 뿌리면 은은하게 있지만 드라이기 할 때 향에 취할 수 있겠더라고요. 그래서 머리를 어느 정도 말린 상태에서 뿌리니 정말 좋았답니다! 

원래 예쁜 핑크 리본이었는데 화장실 다녀온 사이 금새 풀려있네요. (하하 누구일까요? 4살 딸아이의 빠른 손놀림 조심해야해요.)

예쁘게 포장이 되서 도착했어요. 

리본을 풀어서 본 포장된 모습이에요. 디올 향수는 20대 초반에 좋아해서 많이 사용했는데 아이 엄마가 되고부터는 향수를 안 뿌리게 되더라고요. 다양한 이유겠지만 저한테 나는 좋은 향을 딸아이가 맡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였어요. 엄마 향... 엄마의 편안한 향

그러다 보니 향수였으면 살짝 고민하겠지만 헤어 미스트여서 너무나 좋았어요.

포장을 열어보니 예쁜 핑크색의 한손으로 쏙 들어가는 사이즈였어요. 

미스 디올 헤어 미스트는 미스디올 블루밍 부케의 향기를 담은 미스트예요. 머리를 만질때마다 기분좋은 향이 있어서 너무나 좋더라고요. 

케이스 위에는 CD 스티커가 있네요. 

크리스챤 디올이 꽃을 위해 정착한 라 콜 느와르가 있는 그라스 지역에는 디올의 역사가 시작된 곳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2006년부터 디올 퍼퓨머-크리에이터 프랑소와 드마쉬는 메이로즈와 자스민 꽃 생산자들과 독점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도특한 테루아와 노하우를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설렘가득하게 만든 미스디올 헤어미스트는 30ml예요
너무나 예쁘지 않나요? 참, 기분좋게 만든 선물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