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해본 눈썸펌! 눈썹도 펌을 한다니, 신세계를 경험했어요.
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건강,뷰티생활

처음 해본 눈썸펌! 눈썹도 펌을 한다니, 신세계를 경험했어요.

by 슬기로운 주부생활 2021. 1.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생일대의 처음 경험해본 눈썹 펌을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제가 자주 가는 헤어샵이 있는데 그 층에 네일숍이 있어서 시간이 있어 한번 들리게 되었습니다. 네일샵에서 눈썸펌도 같이 운영을 하고 있어서 고민하다가 예약을 하게 되었고, 드디어 눈썹펌을 받게 되었습니다. 

 

저도 사실 눈썹펌이 뭔지 정확하게 알지 못해서 눈썹펌이 뭐하거냐고 되려 물어보았답니다. 혹시 저처럼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것 같아 간단하게 설명을 해드리자면, 눈썹펌은 머리 펌을 하듯이 눈썹도 펌을 해서 바싹 올리기도 하고 자연스럽게 마스카라를 하지 않도록 쓱~ 올라가도록 하는 게 눈썹펌입니다. 

눈썹펌은 저도 처음이라서 한참 설명을 듣고 시작을 했습니다.  얼마나 걸리는지 잘 모르고 시작을 했고, 눈썹펌을 해주는 직원분의 설명과 저에게 맞는 걸로 해주시기로 했습니다. 그게 바짝 올리는 눈썹펌이었습니다. 그리고 눈썹펌은 여러방식이 있는게 그중에 하나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눈썹펌을 시작하고 따뜻한 마사지 침대에 눕기 시작하고 등이 따뜻하니 잠이 들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눈을 들 수없는 상태에서 30~40분 정도 누워있었는데 여러 가지 작업을 해주시더니 가시고 왔다 갔다 하셨어요.

 

처음이라 모든게 낯설었던 저에게 눈썸펌은 한 시간을 꿀잠을 주는 휴식시간이었어요. 저처럼 처음이신분들을 위해서 간단하게 질문으로 정리해보았어요. 

 

Q1. 눈썹펌은 아픈건가요?

눈썸펌 하면서 눈이 살짝 마비된듯한 느낌은 있었어요. 그렇다고 아픔을 느낄 정도는 전혀 아니고 얼얼하다라고 느낀정도였어요. 충분히 참을만하지만 적응이 안되는 듯한 불편함이 있었어요.

 

Q2. 눈썹펌은 얼마나 가나요? 

제가 상담을 받을땐 55일정도 간다고 하더라고요. 주변에 눈썹펌을 하신 분들은 2달정도는 갔다고 하구요. 개인차마다 조금 다른것 같아요.

 

Q3. 눈썹펌은 얼마나 걸리나요? 

저는 눈썹과 헤어 등 모든 털(?)들이 약간은 굵고 직모스타일이라고 말씀 드리니 펌시간을 조금 더 해야겠다고 말씀은 하셨어요. 그래서 이렇게 저렇게 1시간 15분정도 걸렸어요. 상담받고 머리 정리까지 총 걸린 시간이었어요.

 

Q4. 눈썹펌 하면 좋은점이 있나요? 

코로나와 같은 요즘 매일 매일 마스크를 쓰는데 화장은 당연히 안하게 되고 유일하게 하는게 눈인데 그마저도 안하게 되더라고요. 그러다보니 눈썹이 가장 신경쓰이는데 눈썹도 펌을 해보니 자연스럽게 올라가서 훨씬 또렷하고 눈에 힘이 팍 들어가서 참 좋았어요. 그리고 눈썹이 올라가니 자연스럽게 예뻐보이는것도 있었어요. 

 

Q5. 눈썹펌 하면 불편했던 점이 있나요? 

눈썹펌을 하고 아무 생각없이 눈이 간질간질 해서 비비고 나니 아차 싶었어요. 그럴때 여러번 거울을 보며 눈썹 상태를 확인하게 되었어요. 다행히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았지만 깜짝 놀랐어요. 불편한거라면 눈이 간질간질할때 혹시라도 펌이 망가질까봐 눈쪽은 잘 건들지 못하겠더라고요.

펌을 다 마치고 밑에서 찍어봤어요. 마치 마스카라한것 처럼 올라간 눈썹이 매우 예뻤어요. 

처음 해본 눈썹펌 저에게 있어서 신기한 경험이자 혹시라도 안해보신 분들이 있다면, 꼭 한번 해보시라고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업체로부터 어떠한 댓가도 받지 않고 내돈내산에 100% 제가 느낀 부분에 대해서 있는 그대로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