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받고 빵터진 엄마 이런 선물은 상상도 못해봤다!
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주부생활

선물받고 빵터진 엄마 이런 선물은 상상도 못해봤다!

by 슬기로운 주부생활 2020. 12.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주부생활입니다. 혹시 여러분 생일선물 받고 빵 터진 적이 있나요? 

오늘 소개할 포스팅은 바로 상상도 안해본 핸드메이드 가방입니다.  저의 사랑스러운 조카가 엄마 (즉 저에겐 언니죠!) 에게 생일 맞아 어떤 선물이 받고 싶냐고 물어봤다고 해요. 

 

조카 : 엄마~ 그런데 이번 생일선물은 뭐 받고 싶어?

엄마 : 음.. 엄마는 가방 선물로 받고 싶어.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그런 가방 (ㅎㅎㅎ 언니의 머릿속은 남편 들으라고 명품을 상상하며 말했을 것 같아요)

조카 : 그래? 엄마 알겠어~ 

 

그리고 몇일이 지나 언니의 생일이 돌아왔죠! 그리고 40대 엄마를 위한 생일선물 받고 모두가 빵 터진 날이었어요.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그런 가방을 만들었더라고요. 

엄마를 위해서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그런 가방을 만들었더라고요. 핸드메이드 스낵 가방이예요.

언니가 좋아하는 과자 바나나킥, 새우깡, 포테이토칩, 죠리 뽕 등등 왠지 본인이 좋아하는 과자들을 붙여서 만든 것 같긴 하지만 어쨌든 이건 정말 세상에서 단 하나밖에 없는 가방이 맞으니 진짜 명품 가방이더라고요.

거기에 어디든지 쉽게 가지고 다니면서 먹을 수 있는 그런 가방을 만든 우리 조카에게 찬사를 보냈답니다.
뒤에서 바라본 가방의 모습이에요 어떠신가요?

세상에서 단 하나밖에 없는 스위트하고 핸드메이트 명품가방 선물 같지 않나요?

이걸 보면서 행복한 웃음밖에 안 나오더라고요. 곧 연말인데 저도 시부모님에게 세상에 단하나밖에 없는 이런 선물을 준비해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