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더블빅맥 빅맥BLT와 트리플 치즈버거
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여행,맛집생활

맥도날드 더블빅맥 빅맥BLT와 트리플 치즈버거

by 슬기로운 주부생활 2022. 2. 7.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점심에 식사 대신 햄버거를 먹었어요. 맥도날드 드라이브쓰루를 이용하면 편리하게 주문하고 픽업을 할 수 있어 다른곳을 가려다가도 드라이브쓰루때문에 더욱 맥도날드를 이용하게 되는것 같아요. 

제가 주문한건 그동안 너무나 먹고 싶었던 빅맥BLT와 더블치즈버거예요. 사실 더블치즈버거는 저의 사랑이예요. 

패티와 치즈의 궁합이 얼마나  고소하고 진하고 맛있는지 맥도날드가 그리울때는 항상 더블치즈버거를 찾게되는것 같아요. 

신제품이 나왔다고 하니 오늘은 빅맥BLT를 먹었어요. 

아이와 같이 먹기 때문에 무엇보다도 재료 원산지가 매우 중요한대요. 빅맥 패티는 청정 호주산 무첨가와 무방부제 순쇠고기를 사용해요. 그리고 토마토는 화성 국내산 토마토로 2번 살균하고 세척한다고 해요. 양상추는 합천 양상추로 글로벌, GAP 인증을 받았어요. 

오랜만에 햄버거를 먹으니 왠지 어렸을때로 돌아간 기분이예요. 주말이 되면 언니 손잡고 햄버거 먹으러 자주 갔는데 이제는 제가 딸과 함께 햄버거를 먹다니 갑자기 햄버거를 보니 추억이 새록새록 생각나네요. 

빅맥BLT속이 정말 꽉 차서 먹을게 너무나 많고 맛있었어요. 

한입한가득 입에 쏙 넣어 먹었어요. 정말 맛이 좋더라구요. 비록 양이 너무 많아 다 먹지 못했지만 오랜만에 정말 맛있게 맥도날드를 먹었어요.

더블치즈버거를  안먹으면 왠지 서운할것 같아  반절 먹었어요. 햄버거 폭식으로 저녁때까지 배가 많이 불렀지만 오랜만에 먹은 맥도날드 햄버거로 즐거울 식사를 했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