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을 맞이하여 성수동에 다녀왔어요. 성수동에서 요즘 제일 핫하다는 GS25도어투성수 블랑제리뵈르는 소문과 같이 정말 사람이 많았어요. 그리고 GS25도어투성수에 가면 꼭 사야 한다는 버터맥주를 사러 갔지요.
GS25도어투성수 블랑제리뵈르 버터맥주는 총 4가지 종류가 있었어요. AAA+ BBB+ CCC+ DDD+ 4종류가 있는데 저는 2종류만 먹어봤어요. GS25도어투성수 블랑제리뵈르 AAA+는 버터베이스의 바닐라풍미 맛이구요. BBB+는 버터베이스의 카라멜 풍미 CCC+는 아몬드 풍미 DDD+헤이즐럿풍미예요. 저는 바닐라와 카라멜풍미를 맛봤는데 바닐라가 훨씬 부드럽고 맛이 좋았지요.
GS25도어투성수에 가면 버터 맥주 뿐만아니라 조금은 차별화된 편의점을 볼 수 있어요. 편의점테이크아웃 전용 컵이 바로 아래와 같이 있어요.
커피도 조금은 색다르게 준비 되어 있어 이용하면 꽤 좋을것 같아요.
에스프레스와 카페라떼가 준비되어 있어요. 컵도 커피숍처럼 마실 수 있게 되어 있다니 정말 편의점의 혁신이네요.
스텐딩 테이블이 있어서 원하는 맥주 또는 와인을 선택해서 마실 수 있어요.
가장 인기 많은 버터맥주예요. 바닐라맛이 제일 인기가 많은것 같아요.
버터맥주 4종을 구매하면 뵈르소시지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하고 있었어요.
맥주 안주들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요.
도어투성수에는 총 4가지 조닝이 있어요. 드링크존과 셀프 커피존, 베이커리 & 치킨존 그리고 팝업존이 있어요.
주문하는 곳인 이곳이예요.
이곳은 와인을 시음할 수 있는 곳인데 이곳도 참 신기 했어요.
가심비와 가성비를 모두 갖춘 도어투성수 정말 재미 있는 곳이예요.
GS25도어투성수 보를레누보를 만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