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프로방스 근처 정원이 예쁜 쌈밥집 토향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파주 프로방스 근처 정원이 예쁜 쌈밥집 토향

by 슬기로운 주부생활 2023. 3. 5.
728x90
반응형

파주 프로방스 근처 정원이 예쁜 쌈밥집인 토향을 방문했어요. 파주에는 가볼만한 식당들이 정말 많은데 많은 맛집들이 두부전문점들이 많은 편이예요. 그런데 오늘은 고기가 먹고 싶어 찾다가 고기를 구워주는 맛집이어서 토향을 방문하게 되었어요. 비록 늦은 시간이었지만 사람들이 다소 많은 편이었어요. 그리고 방문했을때 느낀점은 생각보다 별관 본관 이렇게 나뉘어 있어 사람들이 상당히 부쩍이더라구요. 


고기를 구워주는 맛집 토향 

토향의 장점은 고기를 구워주는다는게 큰 장점이예요. 가끔 고기를 먹고 싶지만 고기 굽는게 귀찮은 저같은 사람들에게 최고의 맛집이었어요. 또한 저는 고기보다는 쌈을 좋아하는 사람이라서 신선한 야채가 많으면 오히려 고기 많은 것보다 훨씬 좋은데 고기의 양은 적당하고 특히 쌈도 필요하면 추가 요청을 할 수 있으니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맛집이었어요. 

토향 메뉴 소개

토향의 메뉴는 총 4가지 였어요. 삼겹참숯구이, 등심참숯구이, 낙지직화볶음, 치즈계란찜이었어요.  전국의 맛집은 아니지만 맛집들의 특징은 바로, 메뉴가 간단하다는거예요. 4가지만 간단하게 있기 때문에 고민하는게 어렵지 않았어요. 삼겹참숯구이를 주문했는데 얼마 되지 않아 상차람이 빠르게 나왔어요. 메뉴는가 간단하기도 하지만 반찬들도 종류가 많지 않았지만 각각 맛들이 있었어요. 다만 아쉬운점이 있다면 잡채가 맛은 있지만 차가워서 데워달라고 하면 실례가 되지 않을까 싶어서 요청하진 않았어요. 저는 삼겹참숯구이를 먹어봤는데 고기는 정말 정말 맛있었는데 살짝 탄부분이 많아서 하나하나 잘라서 먹느라 조금은 시간이 걸렸어요. 그리고 밥이 정말 맛있어서 아이가 너무나 잘 먹었네요. 

파주 토향 위치 

파주 토향 주소 : 탄현면 성동로 19-87 

토향 영업 시간 : 10:30 ~ 21:30 

토향은 반려동물이 동반이 가능한 식당이예요. 그래서 애완견동반 맛집으로도 유명하더라구요.  주차장도 넓고 잘 준비되어 이점은 매우 편리했어요.

토향 메뉴 : 삼겹참숯구이 14,000원 등심참붗구이 18,000원, 작지직화볶음 15,000원 치즈계란찜 4,000원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