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팩 하나로 은행 손쉽게까는 방법
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주부생활

우유팩 하나로 은행 손쉽게까는 방법

by 슬기로운 주부생활 2023. 1.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주부생활입니다. 오늘은 유유팩 하나로 은행을 쉽게 까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우선 준비물은 간단해요 바로 우유팩이예요. 집에 있었던 우유팩이 조금은 컸지만 그래도 전혀 문제가 없어요. 

은행쉽게 까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1. 유유팩을 준비해주세요. 우유팩은 아무래도 내부가 마른 상태여야 합니다.

2. 은행을 씻어서 물기를 없애주세요. 

3. 은행을 우유팩에 넣어주세요. 

4. 전자렌지 넣고 30~40초를 돌려주세요. 양에 따라 조금 시간은 다를 수 있어요. 

우유팩에 넣은 은행은 전자렌지에 넣고 돌리면 엄청난 소리와 함께 톡톡 소리가 납니다. 사실 처음에는 조금은 무서웠는데 껍질이 깨지는 소리니 너무 놀라지 않아도 되요. 

우유팩에 넣기 전에 은행을 살짝만 말려서 그런지 물기가 있었어요. 그러면 다시 20초 정도 돌리면 됩니다. 

참고로 은행까는 도구로 저는 마늘 까는 도구를 사용하는데 편리했어요. 하지만 하나씩 해야하는 번거로움의 단점이 있었어요. 

쉽게 은행까는 방법 정말 쉽죠? 하루에 5알의 은행알은 몸에 좋다고 하니 매일 드셔보시길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