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 김포가볼만한곳 추천 태산패밀리파크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와 함께 김포가볼만한곳 추천 태산패밀리파크

by 슬기로운 주부생활 2021. 6. 17.
728x90
반응형

맑은 하늘 아래 오랜만에 김포로 피크닉을 다녀왔어요. 제가 찾은 곳은 가족단위 피크닉을 즐기기 너무 좋고, 뛰어놀기 좋고, 텐트 치기 참 좋은 곳 바로 태산 패밀리파크이예요.

ㅣ 태산 패밀리파크

ㅣ주소 : 경기 김포시 하성면 하성로 585

ㅣ동절기 운영시간 : 9시 ~ 18:00 하절기 운영시간 : 9:00 ~19:00

ㅣ주차장이 있는데 참고로  유료랍니다.  

저는 가볍게 즐기는 피크닉이라서 텐트는 준비하지 않고 간단하게 피크닉 의자만 준비해서 갔어요. 태산 패밀리파크 내에는 텐트 존도 있었지만 돗자리를 펴고 편안하게 쉴 수 있는 평상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온 가족이 모두 나와 자연에서 뛰노는 모습을 보니 참 좋더라고요.  하지만 안타까운 건 여전히 마스크를 써야 하다는 현실이 조금은 마음이 아팠어요.

태산 패밀리파크는 워터파크처럼  여름에는 야외수영장도 된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올해 코로나 때문에 운영을 할지는 모르겠지만 물이 흐른다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아쉬운 대로 공원의 미끄럼틀과 자연을 벗 삼아 재미있게 놀았어요. 다만 살짝 아쉬운 게 있다면 그늘이 많지 않았어요. 

대신 야외에서 아주 오랜만에 놀 수 있도록 준비된 모래놀이터가 있어서 모래놀이 장난감을 챙겨서 그늘 아래 자리를 잡고 놀았어요.

뜨거운 태양 아래 물이 없는 태산 패밀리파크는 조금은 썰렁했지만 자연에서 마음껏 뛰어놀 수 있어 참 좋았어요. 

피크닉에 빠질 수 없는 통닭을 주문했어요. 참고로 주변에 주문을 할 수 있는 선택지가 많이 없답니다. 

기분 좋게 휴식을 취하며 행복한 피크닉! 아이와 함께 놀기 좋은 김포 가볼 만한 곳 태산 패밀리파크 꼭 물놀이하러 다시 오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