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주부생활입니다. 청소는 저의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즐거운 취미이자, 제가 좋아하는 것 중에 하나입니다. 유독, 스트레스를 받았을때 청소를 하면 차분해지고 마음이 잠잠해지면서 평온해집니다. 오늘은 특별히 구매한 지 오래되었지만 다이슨 무선청소기 V8 앱설루트 청소기 후기를 남기고자 합니다.
참고로 저희 집에는 2대의 청소기가 있습니다. 일반 삼성유선 청소기와 다이슨 무선청소기가 있습니다. 2대를 모두 사용하고 있는데요 그건 바로, 각각의 장단점이 있어 2대를 동시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이슨 무선청소기 사용하면서 좋은 점과 아쉬웠던 점을 정리해보겠습니다.
다이슨 무선청소기V8 앱설루트 청소기 사용하면서 좋은점은요?
1. 선을 꽂지 않아도 청소기만 들고 자유롭게 돌아다니기에 참 좋아요.
2. 청소기 먼지통 갈 때 편하고 손이 많이 안 가서 좋아요.
3. 흡입력이 얼마나 강력하고 좋은지 이것 만큼은 최고예요.
4. 청소기를 돌릴 때 타 청소기보다 미세먼지가 많이 나오지 않아서 좋아요.
5. 보관이 매우 편리하고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아요.
다이슨 무선청소기 V8 앱설루트 청소기 사용하면서 아쉬웠던 점은요?
1. 계속 밀고 다니면 무겁고 팔이 아파요.
2. 생각보다 소음이 세서 들고 다니다가도 너무 시끄러워서 청소기 바꿔서 사용하기도 해요.
3. 먼지 빨아들이는 부분이 입구가 좁아서 시원시원한 느낌이 없어요.
4. 생각 보니 핸들링이 곡선 이런 곳은 손 움직임이 부자연스러워요.
5. 보관하는 곳에 먼지가 차곡차곡 쌓어요.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수시로 청소를 해야 할 때가 있어요. 그럴 때 벽에 걸려있는 다이슨 청소기를 똑 꺼내서 사용하면 참 편리해요.
사용하면서 이것만 바뀌면 좋겠다 하는 부분이 있어요. 그런 바로 미세먼지를 빨아들이는 입구 부분이에요.
흡입력이 뛰어난 다이슨 무선청소기의 입구 부분이 양옆으로 길로 날씬하다면 어떨까 라는 생각이 많이 해봤어요.
또 하나의 편리함은 바로 핸들링입니다. 처음엔 쉽고 가벼워요. 나중엔 팔이 아프죠.
오랜만에 청소를 해서 그런지 유독 먼지가 참 많았어요.
무선청소기를 거치할 때 무심코 지나치다가 보인 먼지들 보이시나요? 이것 또한 눈에 걸리는 부분이에요.
참고로 다이슨 무선청소기를 사용 안 해본 분들이 청소기 먼지를 어떻게 빼는지 질문이 많아, 사용하는 방법을 순서대로 보여드릴게요.
봉지를 준비해서 바로 열어서 버리면 쉬워요. 뚜껑 보이시죠?
버튼을 누르는 동시에 분리를 해주세요.
봉지를 잡고 바로 버려주세요,
먼지들이 다른 곳으로 안 가도록 잘 감싸주세요.
이렇게 빠른 속도로 하시면 금세 먼지가 봉지 속으로 쏙 빠지게 됩니다.
오늘 청소를 하면서 느낀 건 참 집에 먼지가 많다입니다.
추가로 소음이 어느 정도인지 영상을 보시면 확인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먼지가 들어있을 때 회전을 보시면 얼마나 흡입력이 좋은지 또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거리고 청소가 끝나면 벽에 있는 거치대에 쏙 꽂아주시면 끝입니다.
위에 넣을 때도 충전을 해야 하니 그냥 무심코 올려놓으면 안 됩니다.
충전 불까지 들어오면 끝입니다.
다이슨 무선청소기를 사용하면서 바꾸고 싶다...라고 생각했을 때 프로모션을 하고 있어서 놀랐습니다.
그런 바로 보상판매입니다. 보상도 해주고, 판매도 하는 것이기 때문에 무료라고 할 수 없습니다. 즉, 할인을 해준다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3월 14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다이슨 보상판매 이벤트는 사용하던 청소기를 반납하면 40만 원 할인해서 다이슨 무선청소기 V11 컴플리트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V11 컴플리트 뿐만아니라토탈클린프로와 플러피 엑스트라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무이자도 되어 마음이 살짝 흔들리긴 했습니다. 그리고 원래 다이슨무선청소기 V11 컴플리트를 129만 원을 89만 원에 살 수 있으니 이 득인 긴 한데, 새 걸로 바꾸고 90만 원 정도 또 돈을 써야 하니 그 부분이 살짝 사치인 것 같아 진심으로 고민 중입니다.
어쨌든 사용하면서 너무 편리하고 잘 사용하고 있는 와중에 프로모션 중이어서 공유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댓글